[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노라조가 예측불허의 신곡 '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빵'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 속 노라조는 "We Are Back"이라는 시그널에 맞춰 빵 사이를 달려가고 있는 모습이다. 조빈과 원흠이 다른 의상을 입은 또 다른 조빈, 원흠을 쫓아가는 추격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러 명의 노라조는 '빵'이라는 훅에 따라 손으로 총을 쏘는 포즈를 취하거나 절도 있는 안무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빵이 곳곳에서 예상 못한 비주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노라조가 탄 차와 비행기를 비롯해 집과 기둥 등이 크림 소보로빵과 바게트, 식빵 등의 여러가지 빵으로 이뤄져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가진 빵의 향연은 노라조의 시그니처한 안무, 동작과 어우러져 신선함을 안겼다.

티저에 나온 '빵'이라는 키워드의 반복 사운드만으로 '빵'의 강렬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한 번만 들어도 모두가 금방 흥얼거릴 수 있는 메가 히트곡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한편, 노라조의 '빵'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22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