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갑근 위원장 "당원 모두 단합하고 화합해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국민의 신뢰 얻어야"
- 김병준 위원장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국민의힘이 역할해야"

[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국민의힘 충청북도당(위원장 윤갑근)은 27일 '2020년 하반기 핵심당원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당원연수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비대면 '라이브 화상시스템'으로 실시되었다.

핵심당원들에게 당의 앞으로의 방향을 설명하고 다가오는 대선과 지방선거를 앞두고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 배양을 통해 당 지지세를 견인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윤갑근 위원장은 "지금 국민의힘은 많은 어려움에 봉착해 있고 힘든 난관을 거쳐야 하는 시점이다"며 "당원 모두가 서로 단합하고 화합해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국민의 신뢰를 얻는 정당으로 나아가야 할 것과 그것이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의 지름길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김병준 세종시당위원장은 '사회경제적 환경변화와 정당’ 주제의 특강을 통해 “개인의 자유를 인정해주고 창의력을 확대해 시장경제 체제를 확립시켜야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이 된다”며 국민의힘에서 그 역할을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윤갑근 위원장과 김병준 위원장의 특강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이번 핵심당원 연수는 각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도당 주요당직자 및 당협 운영위원 등 200여명 이상이 접속해 시청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0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