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웹시리즈 전문 국제영화제인 'K웹페스트(KWEB FEST)'가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영화제에 관한 흥미있는 내용들을 자신의 SNS를 통해 홍보하는 부문과 행사현장에서 영어, 중국어 통역을 지원하는 부문에서 각 15명씩 총 30명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19일까지이며, 1차 서류전형 합격자는 23일 K웹페스트 홈페이지(www.kwebfest.com)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자원활동가에는 자원활동 인증서가 발급되며, 자원활동가 티셔츠, 고급 셀카봉 및 다양한 후원기업 증정품이 지급된다.


이밖에도 K웹페스트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국내 우수 웹시리즈 작품을 발굴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웹시리즈 공모전 수상작 총 10편에는 총 1500만원의 상금과 이중 우수작에 대해 GB보스톤창업투자에서 총 3억원의 예산이 제작지원된다.


이들 작품들은 추후 동영상 전문 채널, 웹디크스, IPTV, 기타 VOD채널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할 계획이며, 영화제 미디어 스폰서인 유튜브가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게 된다. K웹페스트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은 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K웹페스트'는 7월30일~31일 열리며 해외 스튜디오 제작자들, 10여개국 웹시리즈 영화제 설립자들을 비롯해 LA웹페스트 창립자 마이클 아자퀴(Michael Ajakwe), 스파이더맨 TV쇼 작가인 브룩스 웨이첼(Brooks Wachtel) 등 웹시리즈 시장의 주요 인사들이 방한한다.

영화제 기간 동안 전세계 웹시리즈 시장의 트랜드를 엿볼 수 있는 컨퍼런스, 세미나, 네트워크 파티, 어워드쇼, 레드카펫, 국내외 웹시리즈 영화제 수상작들의 상영이 예정돼있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