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부터 수험생들을 위한 음료교환권 증정까지
새해 맞이 ‘소원을 들어줘요’ 이벤트 진행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모다아울렛 경주점이 오는 12월 6일까지 5% 돌려주는 특별 사은행사 ‘모다아울렛 골든위크’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경주점은 모다 골든위크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KF94마스크 5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4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6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은 선물 추가 증정 이벤트도 있다. 모다 포인트와 카카오 채널 동시 회원을 대상으로 모다 상품교환권 5천 원을 증정한다. 또,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두툼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다아울렛 경주점 엘리아스 앞 이벤트장에서는 ‘소원을 들어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원을 들어줘요’는 다가올 새해 맞이를 준비하며 이루고 싶은 소망을 적고 선물을 받아가는 이벤트로, 소망함에 소망응모권을 기재하여 참여 가능하다. 소망을 응모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2만 원 상당의 모다 상품교환권을 선물할 예정이며, 상품 추첨은 2021년 1월 1일(금)에 이루어진다.

더불어, 모다아울렛 경주점은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음료교환권을 준비했다.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엘리아스 커피 음료교환권 2매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12월 9일(수)까지며, 고객센터를 통해 지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브랜드 할인 소식도 넘친다. S마켓은 총결산 세일을 진행, 운동화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K2는 아웃도어 할인대전을 통해 겨울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닉스, 폴햄, 행텐, 프로젝트엠 등 캐주얼 브랜드도 겨울상품 1+1 행사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경주점 골든위크 관련 자세한 정보는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다아울렛 경주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8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