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상섭 과장 "SNS인증 이벤트 통해 행복음성 만들기 분위기가 널리 확산되길 바래"

사진 = 음성군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충북 음성군은 2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과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농가 등을 돕기 위한 '퇴근길 음식포장 SNS 인증'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SNS 인증 이벤트는 ‘행복 음성 만들기 운동’에 따라 진행하는 행사로, 음성군 내 식당에서 음식을 포장해 SNS로 인증하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초 매주 수요일 퇴근길 음식포장 해가기로 추진됐으나, 꾸준한 소비 촉진과 5인 이상 사적 모임금지 연장 등의 상황을 고려해 이벤트 기간을 요일 지정 없이 명절 연휴까지 추진하게 됐다.

군은 이벤트를 통해 관내 소상공인의 직접적인 수익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19일에는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음성군 블로그에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로 선정되면 경품으로 1만원 상당의 음성행복페이 또는 농협 상품권을 지급받게 된다.

윤상섭 미디어정보과장은 “퇴근길 음식포장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행복 음성 만들기 분위기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퇴근길 음식포장 SNS 인증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 공식 블로그를 확인하면 된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53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