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새해전야(홍지영 감독)'의 특급 카메오 라인업이 4일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시원 인스타그램
최시원 인스타그램

김지영, 라미란, 김광규, 서현우, 최시원, 김유리, 남보라, 오상진까지 8명의 초호화 카메오들이 '새해전야' 속 빛나는 존재감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깜짝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혼 4년차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형사 지호(김강우)와 함께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예고한 김지영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남산타워를 누비며 지호에게 쫓기는 의문의 여인 역을, 김광규는 지호에게 효영(유인나)의 신변보호를 맡기는 경찰서 민원실장 역으로 변신한다. 특히 김유리는 지호에게 응원의 말로 용기를 선사하는 전 아내 역을 맡아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다음으로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과 이혼 소송 중인 남편 역에 서현우가 등장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효영의 살가운 이웃으로 등장한 남보라는 반가운 얼굴을 비추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거기에 진아(이연희)에게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하는 전 남자친구역의 최시원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한층 풍성한 재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라미란은 구수한 사투리와 직설적인 멘트로 예비 시누이 용미(염혜란)와 찐친케미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분위기를 뽐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라디오 DJ 겸 리포터로 오상진이 깜짝 목소리 출연해 빛나는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들로 '새해전야'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영화 속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으며 기대를 높인다.

한편 '새해전야'는 오는 2월 10일 개봉 예정.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57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