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코미디빅리그 캡처
코미디빅리그 캡처

지난 7일 방송된 tvN ‘코빅’에는 가수 현아가 깜짝 출연했다.

현아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했다.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해 환호성을 자아낸 현아는 카리스마까지 뽐내며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그는 치명적인 ‘버블팝’댄스를 선보인 데 이어 히트곡 ‘플라워 샤워’부터 이번 신곡 ‘암 낫 쿨(I’m Not Cool)‘까지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의 열정넘치는 공연에 황제성, 양세찬은 치명적인 코러스로 화답하는가 하면 건어물 퍼포먼스마저 보여주며 흥을 끌어올려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2021년 1쿼터 6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상위권에서는 ‘2021 슈퍼차 부부’와 지난주 1위를 거머쥔 ‘1%’가 박빙의 승부를 기록 중이며, 중위권 순위 싸움에서는 ‘쇼킹덤’, ‘다이나믹 두목’, ‘사이코러스’가 치열하게 경합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며, 끝난 직후에는 ‘코빅’의 스핀오프 콘텐츠 tvN ‘빽사이코러스’의 풀버전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아는 지난달 28일 새 미니 앨범 'I'm Not Cool'을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쿨해 보이는 현아가 '사실 나는 쿨하지 않아'를 외치며 솔직한 자신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격한 춤과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66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