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정부시청)

[의정부=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2021년 설맞이 집중 자원봉사주간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복(福) 꾸러미 받고, 올해도 행복하소!” 봉사활동을 2월 9일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2층 평생학습실, 4층 교육장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국제자원봉사연합회의정부지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2지역,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의정부시협의회, 삼천리연탄, 승진통신(주), 아름다운기획, 의정부나눔축구봉사단, 권현복님(다원식품) 등 관내 업체 및 자원봉사단체에서 후원뿐만 아니라 봉사활동에 함께 동참하여 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해당 복꾸러미는 사골곰탕, 떡국떡&만두, 참치캔, 간식류, KF94 마스크 등 11종의 물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완성된 복꾸러미는 흥선권역 및 송산권역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게 전달되었다.

김인숙 센터장은“풍성한 설맞이 행사가 되기까지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준 관내 업체, 자원봉사자들에 감사한다.”며,“사랑이 듬뿍 담긴 복꾸러미를 받는 이웃들의 따뜻한 2021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방역작업을 실시, 참여자를 대상으로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했다.

kisnews032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80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