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둔 샤이니의 정규 7집 타이틀 곡 'Don't Call Me'(돈트 콜 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20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샤이니 정규 7집 타이틀 곡 ‘Don’t Call 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의 강렬한 분위기와 멤버들의 힙한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눈기을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Don’t Call Me’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인상적인 가사를 담은 힙합 댄스 곡으로,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샤이니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인다.

또한 21일 샤이니 ARS 핫라인(전화번호 국내 1811-0525/ 해외 +82-70-7103-0525)을 통해서는 수록곡 ‘I Really Want You’(아이 리얼리 원트 유) 하이라이트 음원도 공개되었으며, 끌리는 상대에게 다가가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은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팝 곡으로 앨범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는 2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03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