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좌측부터 이재용 문혜장애인요양원장, 이천수 인천지사장, 한금석 강원도의회 의원이 함께 하고 있다. (사진=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
▲ 사진 좌측부터 이재용 문혜장애인요양원장, 이천수 인천지사장, 한금석 강원도의회 의원이 함께 하고 있다. (사진=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내외뉴스통신 이천수 인천지사장은 지난 23일 장애인 중심의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원도 철원군 소재 사회복지시설 '문혜장애인요양원'을 방문해 KF94 마스크 1000매를 후원했다.

이날 이재용 문혜장애인요양원장, 강원도의회 한금석 의원, 이천수 인천지사장이 참석했다.

이 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장애인과 종사자가 한 지붕 한 울타리 안에서 생활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안다"며,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의 작은 도움이 문혜장애인요양원 가족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는 평창, 횡성, 홍천, 정선, 태백, 원주, 이천, 여주, 세종, 동두천시, 인천 서구, 부평구, 계양구, 부평동중, 춘천 해솔직업사관학교, 화천 화천초등학교, 인천 서구 연세아동청소년발달센터 등에 마스크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hyung1016@naver.com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4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