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니와 오빠들'  백아연 (사진 제공 = TOON STUDIO, 느을 ​)
​▲ '바니와 오빠들' 백아연 (사진 제공 = TOON STUDIO, 느을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백아연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속 여주인공 바니의 속마음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노래한다.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과 백아연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집에만 있었지'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집에만 있었지'는 웹툰 속 여주인공 바니가 갑자기 쏟아지는 남자들의 관심에 어쩌면 혼자인 게 편할지도 모른단 생각을 하고, 덩그러니 집에 남아있는 바니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미디엄 팝 알앤비 장르의 ‘집에만 있었지’는 중독적인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으로, 백아연의 따뜻한 음색이 돋보인다. '너는 왜 나를 좋아하는 걸까 / 의미 없는 시간만 또 흘러가', '집에만 있었지 작아져 매일매일 / 가만히 있었지 방안에 덩그러니 / 갑자기 왜 나한테 이러는거야' 등의 가사는 바니의 감정에 몰입하게 한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6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