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석민 총장 "지속적 변화를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의 통로가 되도록 할 것"

사진=서원대학교

[청주=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이 2021학년도 신입생 약 1700여 명 모두에게 입학 축하 ‘웰컴 키트’를 선물한다.

서원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강 2주 차 3월 12일까지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고 코로나19로 대면 등교가 늦어진 것을 위로하고자 웰컴 키트를 마련했다.

웰컴 키트는 KF94 마스크 5매, 대학 로고와 슬로건이 새겨진 포켓 파일, 총장 인사말과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 참여 프로그램, 교내 시설 등 대학생활 정보가 포함된 스프링 노트로 구성되었다.

서원대는 개강 전 수시 합격생 약 1300명에게 택배 발송으로 우선 배부했으며, 400여 명의 정시 합격생 및 편입생에게는 학과 사무실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웰컴 키트를 받은 신-편입생은 온라인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삼각대, 자동우산, 무선 가습기 등의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손석민 총장은 “서원대에서 대학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서원대는 지속적 변화를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의 통로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원대는 첨단 강의 녹화시스템 구축, 비대면 첨단 강의실 구축, 학내 감염병 차단 방역조치 등 신입생들을 맞이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44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