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정윤 총장 "효율적 산-학-관 행정협업 이뤄지길 기대...강동대는 지역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것"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공산기념관 CEO세미나실
사진=강동대학교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8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 구축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 구축사업’은 코로나 시대, 비대면 업무 효율성 제고 및 디지털화 촉진을 위해 중소벤처기업 밀집 지역 내 화상회의실 구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강동대는 공산기념관 CEO강의실에 온라인 비대면 회의에 필요한 대형모니터, 전자 칠판, 고해상 카메라 및 화상회의 S/W 등 다양한 장비를 구축, 최대 36인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화상회의실을 마련해 운영할 예정이다.

류정윤 총장은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 운영으로 중소벤처기업 간 네트워킹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어 효율적 산-학-관 행정협업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강동대는 지속적으로 지역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다”고 밝혔다.

대학 가족회사 기업 뿐만 아니라 이천시 장호원읍, 음성군 등 인근 산업단지 입주기업과 중소벤처기업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운영되는 온라인 공동활용 화상회의실은 오는 3월 중순부터 신청-사용이 가능하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2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