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경과 함께하는 팝스콘서트 포스터(제공=서구청)
▲박미경과 함께하는 팝스콘서트 포스터(제공=서구청)

[대구=내외뉴스통신] 이우성 기자

가수 박미경과 지역예술단체인 로얄팝스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팝스콘서트가 3월 27일(토) 오후 5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서구문화회관의 대표 기획프로그램인 ‘서구愛 마토콘서트’의 두 번째 무대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과 물흐르는 듯한 맑은 소리의 오카리나 연주, 우리에게 친숙한 댄스곡과 발라드곡을 함께 즐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먼저, 어려운 클래식이 아닌 대중들이 선호하는 장르의 새롭고 특색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로얄팝스오케스트라(지휘 정우균)의 ‘캐러비안의 해적’을 시작으로 , 오카리나 김준우의 ‘대황하’, ‘영웅본색 메들리’가 연주된다.

두 번째로 협연하는 가수 이효진은 히든싱어 박미경 편에서 인쇄소 박미경으로 등장해 최후의 1인까지 살아남아 시청자들에게 존재를 각인시켰던 실력파로 ‘천년의 사랑’, ‘그대에게’ 등의 주옥같은 명곡을 들려준다.

마지막으로 댄싱 디바 박미경은 1985년 강변가요제에서 ‘민들레 홀씨 되어’로 데뷔하여 그동안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레전드급 가수로 ‘이유같지 않은 이유’, ‘집착’, ‘민들레 홀씨되어’ 등의 곡으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사이다 같은 시원한 고음과 장르를 넘나드는 폭발적인 고품격 라이브를 들려준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공연되는 서구愛 마토콘서트는 대중음악, 클래식, 발레,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멋진 공연을 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박미경과 함께하는 팝스콘서트에 오셔서 공연의 감동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3월 24일(수) 9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lecher77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08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