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노블)

[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23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선정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정보서비스 (노블레스 결혼정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디노블은 2004년 설립 이후 대한민국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써 청담 본사 외에 부산, 수원, 대구, 광주, 인천 등 국내 결혼정보업체 중 최대 지사망을 보유하고 있다. 

디노블은 계약기간 내에 프로필 수 제한 없이 중매만남을 제공하고 횟수차감의 매칭 시스템이 아닌 성혼에 중심을 두고 회원들의 직업, 학력, 성격, 취미 등의 다양한 조건의 맞춤 매칭을 제공한다. 또한 초혼 미혼남녀들을 포함해 이혼 후 만남을 고민하는 재혼 희망자들을 위한 재혼전문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브랜드 1위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복한 결혼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는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각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13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