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재혼정보회사 르매리가 23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선정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재혼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르매리는 이혼, 사별, 사실혼 관계를 겪은 돌싱남녀들에게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다. 재혼이 가진 특수성을 고려해 사생활 보호를 최우선으로 두며, 신원인증을 완료해 믿을 수 있는 회원들 간의 맞선을 주선한다.

또한,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커플매니저들의 상담을 통해 회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재혼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미팅파티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돌싱남녀를 지원하고 있다. 

르매리 오유진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재혼 전문이라는 정체성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는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각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13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