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천군청

[진천=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진천군의 '수도권내륙선 철도' 제4차 국가철도망계획 반영을 염원하는 챌린지에 다수의 연예인들이 동참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군에 따르면 (사)안중근의사 문화예술연합회(회장 이용일)의 연예인 회원 다수는 수도권내륙선 유치를 바라는 메시지가 담긴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며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도권내륙선 유치 염원 캠페인에 동참한 배우 이동준.
사진=진천군청

‘수도권내륙선’은 청주국제공항에서 진천군, 안성시, 화성시를 잇는 총 연장 78.8km, 사업비 2조 3000억원이 소요되는 노선으로 진천군이 처음 제안해 충청북도, 경기도, 청주시, 화성시, 안성시 등 6개 지방정부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캠페인에 동참한 '냉장고를 녹이는 남자, 뜨거운 남자'의 박세민
사진=진천군청

캠페인에 참여한 대표 연예인으로는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배우 이동준 △전 세계복싱평의회(WBC) 챔피언 장정구 △‘냉장고를 녹이는 남자, 뜨거운 남자’ 유행어의 주인공 박세민 등이다.

이밖에 △개그맨 리마리오 △가수 위일청-박진도 △배우 김세연 △리포터 황운정 △전 권투선수 황충재 등이 함께 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안중근의사 문화예술연합회는 지난해 5월 서울시로부터 문화예술관계 비영리법인 설립 허가를 받고 안중근의사의 숭고한 정신 함양을 위한 문화예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16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