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아파트 주민 참여... 봄맞이 꽃화단(꽃잔듸 1,500본) 조성
-참여주민 도식락, 떡, 음료 전달하며 함께하는 아파트 만드는데 노력!
-주유진 90통장 "계룡2차 퀼리티 있는 살기 좋은 아파트, 정이 넘치고 함께하는 아파트 만들기 노력하겠다"

계룡2차아파트는 27일 주유진 통장을 비롯한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봄맞이 꽃화단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계룡2차 입주자 제공)
▲계룡2차아파트는 27일 주유진 통장을 비롯한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봄맞이 꽃화단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계룡2차 입주자 제공)
▲꽃화단 만들기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충북 충주시 연수동 계룡리슈빌2차 아파트 주유진 90통장(부녀회장)는 3월 27일(토) 오전 7시에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봄맞이 꽃화단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꽃화단 행사에는 주유진 90통장, 원구학 노인회장, 최상범 동대표 회장, 이민희 동대표, 김경범 동대표, 전병문 동대표, 김금숙 동대표, 주민 등이 참여해 화단을 조성하며 주민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뜻있는 시간이 됐다.

노희경 연수동장을 비롯한 직원들도 함께 행사에 참여했다.

꽃화단 조성에는 꽃잔듸 1,500본을 심었으며, 참여한 주민에게 아침식사(육계장 도시락), 떡과 음료를 나눠드렸다.

참석 주민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했다.

주유진 90통장(계룡2차 부녀회장)은 "봄을 맞이하여 계룡리슈빌 2차아파트에 꽃이 가득할 수 있도록 주민들이 함께 동참해주셨다"면서 "조성되는 화단에 꽃을 보며 입주민들이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계룡@2차 부녀회는 주민의 화합을 위해 매년 플리마켓 운영, 크리스마스 산타행사, 12월중 아파트 전세대 떡과 마스크 배부, 발코니 음악회 등의 행사를 꾸준히 전개있으며, 퀼리티 있는 살기 좋은 아파트, 정이 넘치고 함께하는 아파트를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고 있다.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아파트 꽃화단 만들기를 진행했다.
▲아이들도 함께 참여해 꽃화단 만들기 현장체험을 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20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