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26일  성주군자원봉사센터가   2021년 자원봉사센터 제4기 운영위원 위촉식을 개최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지난26일 성주군자원봉사센터가 2021년 자원봉사센터 제4기 운영위원 위촉식을 개최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경북 성주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6일 성주군자원봉사센터 1층 비전실에서 운영위원 등 20여명이 참석해 2021년 자원봉사센터 제4기 운영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은 감사패 수여, 위촉장 전달, 운영위원회 임원 선출, 2021년 예산 및 주요사업계획 보고 등으로 진행 됐다. 

제4기 운영위원회는 당연직2명, 위촉직 11명 등 총 13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임원선출 결과 이종율
운영위원장이 연임해 2년동안 이끌어가게 됐다. 

김상억 성주군자원봉사센터장은 “제4기 운영위원 여러분께서는 앞으로 임기동안 자원봉사센터 운영 및 자원봉사자 지원·육성에 관한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자원봉사에 많은 협조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 고 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지난 2년여간 성주군자원봉사센터 운영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제3기 운영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새롭게 시작하는 제4기 운영위원들에게 자원봉사 활성화를 통해 군민 모두가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현재 성주군자원봉사센터에서는 올해 3월부터 봉사활동 20시간 이상을 달성한 봉사자에게 참별이·성자봉 로고 펜던트를 제공하는 등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28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