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출산 문제 심각한 상황, 챌린지를 계기로 저출산 문제에 대한 인식개선 도모 기대"...다음주자로 김상열 교육장과 이정훈 서울 강동구청장 지명

사진=음성군청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조병옥 군수는 29일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송기섭 진천군수의 지명을 받아 참여한 이번 챌린지는 지난 2월 충청남도에서 저출산이 가져올 국가위기를 연대와 협력을 통해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고, 함께 지키고,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적극 동참하자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시작됐다.

저출산 극복 캐치프레이즈가 적힌 사진 등을 개인 SNS에 게시한 뒤 1주일 이내 다음 참여자 2명을 지명하는 방식이다.

조병옥 군수는 “우리 군도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상황인 만큼, 챌린지를 계기로 군민의 저출산 문제에 대한 인식개선을 도모하길 기대한다”며 “무엇보다도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다음 주자로 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교류중인 이정훈 서울 강동구청장과 미래세대 교육을 책임지고 있는 김상열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을 지명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31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