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젼코베아는 지난 26일 ‘희망2021 따뜻한 사랑나누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텐트 95동을 계양구에 기탁했다.(사진제공 = 인천시 계양구청)
▲㈜비젼코베아는 지난 26일 ‘희망2021 따뜻한 사랑나누기 캠페인’ 에 동참하고 텐트 95동을 계양구에 기탁했다.(사진제공 = 인천시 계양구청)

[인천=내외뉴스통신] 김문기 기자


㈜비젼코베아(회장 강혜근)는 지난 26일 ‘희망2021 따뜻한 사랑나누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텐트 95동(환가액 2,166만원)을 계양구에 기탁했다.

계양구 서운일반산업단지에 소재한 비젼코베아는 지난해 8월과 올해 2월에도  장학금과 마스크 등산화 등을 기탁하며 계양구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비젼코베아 관계자는 “우리 주위의 이웃들과 지속적으로 사랑을 나누고 또 나눔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모두 어려운 시기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원해주신 비젼코베아에 감사드린다.”면서 “기탁 물품은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기부된 성품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munkim9894@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34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