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의정부 교육행정실장협의회 화상회의 운영

(사진=의정부교육지원청)
(사진=의정부교육지원청)

[의정부=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선)은 3월 29일(화) 14시부터 의정부 관내 공립 유·초·중·고 및 특수학교 행정실장 60여명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의정부 교육행정실장협의회 실시했다.

이 날 정담회는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었다. 2021월 1월 1일 및 3월 1일자로 전입한 행정실장 소개를 시작으로 학교 현장 지원 기능을 강화하고자 조직 개편된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조직 구성과 2021년 교육행정실장 지역별 협의회에 대한 안내가 이어졌다.

의정부교육지원청은 이 날 정담회에서 교육행정실장이 경기혁신교육의 한 주체로서 서로 소통·협업하고 역량을 신장 할 수 있는 수평적 네트워크 구축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2021년 의정부교육행정실장 협의회는 4개의 분임으로 운영되며 각 협의회별로 정기적 모임을 통해 지역 및 학교 현안 과제 해결 방안을 위한 논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진선 교육장은 “학교 현장을 위해 노고가 많은 행정실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러한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소통과 협업의 의정부 교육문화가 실현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isnews032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35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