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 보은군 재선거 찾아... 국민의힘 원갑희 후보 지지 및 지원유세 동참
이종배 의원과 함께 국민의힘 후보 지지 호소 및 응원
충주당협 소속 충주시의원, 각 위원회 위원, 당원 등 50여 명 지원유세 함께!

▲이종배 의원(충주당협위원장)은 보은군 충북도의원재선거 현장에서 국민의힘 원갑희 후보 지지를 군민들께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참석자 제공)
충주시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도 힘을 보탰다.
▲충주시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도 힘을 보탰다. (왼쪽부터 박해수 의원, 조보영 원내대표, 홍진옥 의원, 김낙우 의원, 정용학 의원)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국민의힘 충주시당원협의회(위원장 이종배, 정책위의장)는 4월 1일 보은군 충북도의원재선거 지역을 찾아 국민의힘 원갑희 후보 지원유세에 함께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이날 국민의힘 중앙당에서는 주호영 원내대표를 비롯하여 정진석 국회의원, 김태흠 국회의원, 정우택 전국위원회 의장, 김수민 홍보본부장이 참여하여 지지를 호소했다.

충주시가 지역구인 이종배 의원(3선, 정책위의장)도 당 지도부와 함께 보은군민들께 국민의힘 원갑희 후보를 적극 지지와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충주당원협의회에서도 충주시의회 국민의힘 소속 조보영 원내대표를 비롯하여 홍진옥·박해수·강명철·최지원·정용학·김낙우 의원 등 전원이 참석했다.

또한, 장민호 당협사무국장, 김영석 부위원장, 이옥순 여성위원장, 고민서 차세대위원장, 김인기 정책위원(前 충주시의원), 홍성억 부위원장(앙성면주민자치위원장), 채홍국 前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오동식 前 충주시 안전행정국장, 각 위원회 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하여 힘을 보탰다.

이종배 의원은 원갑희 후보 지지유세에서 "보은군의원 출신으로 누구보다 보은을 잘 아는 사람이다"며 "농어민이 부자인 보은을 만들기 위해 농업과 축산업 예산 지원, 제3산업단지 조성을 위해 꼭 당선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재선거에서 충북도의회 원내교섭단체 구성 충족을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선거이며, 당 정책위의장이자  충주시 국회의원으로서 원갑희 후보를 도와 선거를 승리로 이끌어내겠다"고 덧붙였다.

▲국민의힘 충주시당원협의회 소속 각 위원회 위원들도 보은군 충북도의원재선거 지원유세에 참여후 이종배 의원과 함께 필승과 승리를 응원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48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