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의사에 따라 장소 공개 안해…스페셜 앨범 통해 '감사'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동방신기 유노윤호(29)가 21일 현역 입대한다.


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정윤호)는 21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군 생활을 시작한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1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전역일을 2017년 4월 20일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홈페이지에 유노윤호의 입대 소식을 알리며 유노윤호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한 만큼 입대 장소 및 시간을 공개하지 않는다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어떤 공식 일정도 진행하지 않았다.


대신 유노윤호는 20일 군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앨범 '라이즈 애즈 갓(RISE AS GOD)'을 발표해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군 입대 전까지 유노윤호는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지난 5일 첫 방송한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주연을 맡아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으며, 13일에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콘서트를 가졌다.


지금까지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자신의 입지를 굳힌 유노윤호가 제대 후 어떤 모습으로 복귀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도 의경에 지원해 합격 통보를 받았으며 올해 입대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5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