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사진 제공 = FX솔루션)
▲민찬기 (사진 제공 = n.CH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민찬기가 ‘코미디빅리그’ 새 쿼터 출연을 확정지었다.

3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민찬기가 지난 1쿼터에 이어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쿼터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민찬기가 출연을 확정한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는 실제 부부인 이은형·강재준, 홍윤화·김민기의 배우자를 서로 바꿔 색다른 부부애를 보여주는 코너로, 지난 1쿼터 전체 1위를 차지한 코미디빅리그의 대표작이다.

2쿼터에서는 기존 ‘2021 슈퍼차 부부’의 코너명을 바꿔 두 부부의 대학 시절을 프리퀄 형식으로 그릴 예정으로, 민찬기는 홍윤화, 이은형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대학교 킹카 선배 역으로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콩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민찬기는 소속사를 통해 “코미디빅리그 새로운 쿼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무척 기쁘다”면서 “기존 인기 코너에 편승하는 것이 아닌 코너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민찬기는 ‘코미디빅리그’ 1쿼터 준우승을 차지한 ‘1%’에 출연해 대체불가한 1%의 존재감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에는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는 등 인기를 증명한 바 있어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민찬기가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새 코너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는 오는 4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51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