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보은군 찾아 국민의힘 도의원 후보와 함께 선거운동 펼쳐... 지역발전 적임자 홍보
-국민의힘 소속 시의회 조보영 원내대표, 홍진옥 의원, 강명철 의원, 최지원 의원, 김낙우 의원, 정용학 의원 등

▲충주시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 보은군 충북도의원재선거 원갑희 후보 선거운동 함께 (사진왼쪽부터 강명철 의원, 조보영 의원, 홍진옥 의원, 원갑희 후보, 김낙우 의원, 최지원 의원, 정용학 의원)

[보은=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충주시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은 4일 일요일 보은군을 찾아 충북도의원재선거 국민의힘 원갑희 후보 선거운동에 힘을 보탰다.

이날 선거운동 지원에는 시의회 조보영 의원(원내대표), 홍진옥 의원, 강명철 의원, 최지원 의원, 김낙우 의원, 정용학 의원 등 6명이 보은군을 찾아 원갑희 후보와 거리인사 등을 하며 보은군민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보은군 충북도의원재선거 국민의힘 원갑희 후보는 여러 지역에서 힘을 보태고 있는 당원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해 승리하도록 하겠다고 선거운동을 다녀온 관계자는 전했다.

국민의힘 소속 충주시의원들은 "보은군 도의원재선거 승리를 위해 국민의힘 소속 당원의 일원으로 휴일 원갑희 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함께했다"면서 "이번 4월 7일 재보궐선거에서 전국적으로 국민의힘 후보가 승리하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보은군을 다녀온 의원들은 지난 4월 1일 국민의힘 합동 지원유세에도 함께 참여해 원갑희 후보 지지를 호소하기도 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53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