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인천전자마이스터고를 방문해 인천기능경기대회 출전 선수를 격려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인천전자마이스터고를 방문해 인천기능경기대회 출전 선수를 격려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은 4월 5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2021년도 인천광역시 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한 학생 선수를 격려하기 위해 제3경기장인 인천전자마이스터고를 7일 방문했다.

이번 기능경기대회에는 폴리메카닉스 등 13개교 25개 종목에 인천시교육청 직업계고 선수 142명이 출전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인천마이스터고 김봉영 교장은 "전공 심화 동아리 활동과 프로젝트 수업을 통해 전문기술 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대회 준비 기간이 짧았지만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성훈 교육감은 "평소 연마한 기술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자신의 꿈을 꽃피울 수 있도록 소중한 시간으로 채워가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hyung1016@naver.com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1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