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방송인 함소원이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 조작 의혹과 관련해 사과했다.

함소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의 맛' 조작 의혹 관련 논란에 대해 "맞다. 모두 다 사실이다. 저도 전부 다 세세히 낱낱이 개인적인 부분들을 다 이야기하지 못했다. 잘못했다.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했다. 잘못했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여러분 제가 잘못했다. 변명하지 않겠다. 친정과도 같은 '아내의 맛'에 누가 되고 싶지 않았기에 자진 하차 의사를 밝혔고, 그럼에도 오늘과 같은 결과에 이른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고 송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간 '아내의 맛'을 통해 저희 부부를 지켜봐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함소원은 '아내의 맛' 출연과 관련해 열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시댁 별장으로 소개된 곳이 에어비앤비 숙소였다는 의혹 및 함소원 부부의 광저우 신혼집이 단기 렌트였다는 의혹도 포함됐다.

또 방송 중 시어머니와 통화한 이모가 함소원이었다는 의혹도 있었다.

이같은 방송 조작 논란에 함소원은 해명 없이 그저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으나, 결국 모든 것이 사실이라고 인정하며 사과했다.

nan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29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