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니와 오빠들' 유승우 쏠(SOLE) (사진 제공 = TOON STUDIO, 느을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유승우와 쏠(SOLE)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웹툰 '바니와 오빠들'과 유승우, 쏠(SOLE)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넘어와'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넘어와'는 웹툰 속 주인공 '바니'와 '열'이의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아낸 어쿠스틱 기타 기반의 미디엄 템포곡이다. 유승우의 부드러운 음색과 쏠(SOLE)의 소울풀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작품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유승우와 쏠(SOLE)의 달달한 화음이 돋보이는 '넘어와'는 '매일 밤 떠오르는 네 웃음에 괜히 혼자 설레임에 잠 못 들고 / 이젠 조금 더 넘어와 매일 밤 꿈속을 걷는듯해 난 / 어떻게 해야 해 설레는 내 맘은 좀처럼 진정이 안돼' 등 가사로 설렘을 자아낸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8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