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 및 극복을 위한 저소득층 마스크 기탁

▲왼쪽부터 이정학 중앙탑면장, 민정숙 코다리&낙지대표, 민광수 나로종합건설 회장(민정숙 대표 부친), 이재민 부면장 (사진=충주시 제공)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충주시 중앙탑코다리&낙지마당(대표 민정숙)은 13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생활에 지친 지역주민을 위해 마스크 1만 장(500만 원 상당)을 중앙탑면복지센터(면장 이정학)에 기탁했다.

민정숙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누그러지지 않아 평소와 같이 원활한 일상생활을 영위하지 못하는 이웃들을 위해 마스크를 마련했다”며, “지친 마음을 달래고 건강을 지키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면민을 응원했다.

이정학 중앙탑면장은 “요식업체도 많이 어려운 시기에 이웃의 안녕을 살펴 주시고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시는 중앙탑 코다리&낙지마당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을 지역주민들에게 신속히 전달하고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면민들의 건강을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 중앙탑면에 위치한 중앙탑코다리&낙지마당은 지역민과 관광객이 신뢰할 수 있는 외식문화를 형성하며 충주시 관광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84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