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주 남원시장이 코로나 백신 아스트라제네카를 접종받고 있다.(사진 남원시)
이환주 남원시장이 코로나 백신 아스트라제네카를 접종받고 있다.(사진 남원시)

[전북=내외뉴스통신] 고영재 기자

남원시 지역재난안전대책본부장(이환주)이 현재 전국적으로 코로나확진자가 증가세가 유지되는 가운데 남원시민들이 안심하고 접종할 수 있도록 접종에 먼저 임했다.

이번 주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접종 재개에 따라 백신 폐기량 최소화를 위해 보건소 내소 접종 대상인 특수교육, 보육, 학교보건교사들과 함께 14일 보건소 예방접종실을 방문해 백신을 접종했다.
 
남원시는 4월1일부터 춘향골 접종센터를 개소해 75세 이상 어르신 및 노인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읍면동 사전 예약제로 실시하고 있어 혼잡하지 않은 상태에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체계적으로 접종을 실시하고 있다

남원시장(이환주)는 정부지침에 따라 4월중 접종대상인 장애인돌봄교사, 노인방문 돌봄종사자, 만성질환자, 의료기관 및 약국 종사자, 취약시설 입소자•종사자 등 접종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대상자에게 안내를 철저히 하여 예약이 누락되지 않고 접종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multi7979@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94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