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상수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도내 1위 달성
밀양시, 상수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도내 1위 달성
  • 장현호 기자
  • 승인 2021.04.15 17:5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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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시청 전경 (사진제공=밀양시청)
밀양시청 전경 (사진제공=밀양시청)

 

[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밀양시는 2020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79.63점으로 경상남도 내 13개 상수도 사업소 중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전국 370개 지방공기업의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했다.

밀양시 상수도 사업소는 분야별로 △서비스 환경 83.85점 △서비스 과정 80.45점 △서비스 결과 78.81점 △사회적 만족 80.48점 △전반적 만족도 77.67점을 기록했다.
 
장용찬 상하수도과장은 “앞으로도 만족도 제고를 위해서 고객과의 접점영역인 이용편의성 및 직원 친절도 향상, 신속한 업무처리 등으로 변화와 혁신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 감동 서비스로 시민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janghh6204@nb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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