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측부터 박해진 구의원, 이원 작전2동 보장협의체 위원장, 이천수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장, 윤장현 동보장협의체 연합회장, 이병학 구의원, 최규병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 고문이 함께 하였다.

 

[인천=내외뉴스통신] 김문기 기자

내외뉴스통신 이천수 인천지사장은 19일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에서 계양구 동보장협의체 연합회(회장 윤장현)에 KF94 마스크 1000매를 후원했다.

이천수 지사장은 '코로나19 희망2021 나눔캠페인' 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골고루 나누어 줄 수 있도록 수개월째 마스크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코로나19로 한참 어려웠던 시기인 지난해 6월 인천 계양구에 지사를 개소한 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조용한 선행을 하기도 하는등 지속적인 사랑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계양구의회 박해진의원과 이병학의원도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천수 지사장은 "이제는 모두가 힘들고 지쳐있다. 하지만 마스크 한장을 사기도 어려운 더 힘들고 지쳐있는 이들이 많아 안타깝다" 며 "마스크 한장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아주는 최고의 백신이라 생각한다. 우리 모두가 방역수칙을 잘 지켜 바이러스 공포로 부터 하루빨리 벗어나길 개개인이 노력해야 한다." 고 말했다.

한편,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는 평창, 횡성, 홍천, 정선, 태백, 영월, 원주, 이천, 여주, 세종, 동두천시, 인천 서구, 부평구, 계양구, 부평동중, 춘천 해솔직업사관학교, 화천 화천초등학교, 철원 문혜장애인요양원, 인천 서구 연세아동청소년발달센터, 서대문구 남가좌2동 주민센터, 대한노인회 광명지회, 대한노인회 계양지회, 계양구 장애인연합회, 인천 중구청, 인천 계양초등학교 등에 마스크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munkim9894@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10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