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 안전/ 편안함’이 함께 onda!

티머니onda로 부르는 ‘모범택시’
티머니onda로 부르는 ‘모범택시’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서울 택시업계가 주도하는 택시호출서비스, 티머니onda가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가운데 ‘모범택시 호출 서비스’를 추가하며 고객 서비스 개선 및 혜택 확대에 나선다.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서울 택시 양대 산맥인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문충석),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차순선)과 손잡고 티머니onda 호출 서비스를 ‘모범택시’까지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와 양 택시 조합은 택시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의 ‘택시 선택권’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이에 따라 향후 승합, 고급 택시 등 다양한 택시 호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 택시 조합과 티머니는 티머니onda의 높은 콜 성공률과 늘어나는 모범택시 기사들의 가입 요청에 힘입어 ‘모범택시’까지 티머니onda가입을 확대했다. 지난 달 진행한 모범택시 기사님들의 높은 가입률과 교육 참여도가 ‘모범택시 호출 서비스’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기대하게 한다.

‘모범택시 호출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더 친절하고 안전하며 편안한’ 택시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모범택시’는 배기량 1,900cc이상, 승차 정원 5인승 이하 승용차를 이용하는 택시로, 개인택시면허 취득 후 5년 이상 무사고를 유지해야 면허를 취득할 수 있다. 고객은 ‘티머니onda’ 앱을 통해 터치 한번으로 손쉽게 ‘모범택시’를 불러 더 편안하고 안락한 택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를 기념해 티머니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티머니onda 프로탑승러 감사제’(5월 2일 까지)를 통해 주2회 이상 티머니onda를 타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매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첫 탑승 이벤트(5천원 GS25 상품권 증정), ▲티머니페이 이벤트(첫 자동결제 시 5천원, 이후 결제 시에는 10% 캐시백), ▲택시 내부 QR 이벤트(첫 탑승 시 스타벅스 쿠폰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택시비 할인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10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