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OMEGA X) (사진 제공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정식 데뷔 전 야구 경기 시구와 애국가 제창을 맡으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오메가엑스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1 KBO 리그 SSG랜더스와 키움히어로즈의 경기에서 애국가를 제창한다. 이어 한겸이 시구를 하고, 세빈이 시타를 맡는다.

한겸과 세빈은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를 할 수 있어 야구 팬으로서 정말 기쁘다"라며 "선수들을 향한 야구 팬들의 뜨거운 응원처럼, 오메가엑스도 앞으로 열정적인 모습 보여드리겠다. 오메가엑스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과 당부의 말을 전했다.

오메가엑스의 멤버는 한겸을 비롯해 정훈, 혁, 케빈, 재한, 예찬, 태동, 휘찬, 세빈, 제현, 젠 등 총 11명으로 구성된 신인 보이그룹이다. '끝', '최후'라는 의미를 담은 '오메가(OMEGA)'와 미지수 'X'의 합성어로, K-POP의 '끝판왕'이 되겠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오메가엑스는 최근 공식 로고와 오메가엑스의 데뷔 과정을 담은 자체 리얼리티 예능 '로딩 원 모어 찬스(LOADING ONE MORE CHANX)'의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올해 상반기 데뷔 예정으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27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