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도리의 러브레터’ 이벤트 26일부터 접수 시작

'포포&도리의 러브레터’ 이벤트 (사진제공=사천시)
'포포&도리의 러브레터’ 이벤트 (사진제공=사천시)

[사천=내외뉴스통신] 정재학 기자

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포&도리의 러브레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포&도리의 러브레터’는 시민과 고객이 직접 보내오는 일상이나 감사, 축하, 프러포즈 등의 메시지를 케이블카 대방정류장 원형전형판에 영상으로 송출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케이블카 정기휴장일인 3일과 17일을 제외하고 매일 13시부터 14시까지 1건당 10분씩 송출한다.

이벤트 접수는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며 단, 일주일 단위로 송출일 전 주의 목요일까지 보내야 가능하다.

이외 신청서 양식이나 신청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박태정 이사장은 “포포&도리의 러브레터 이벤트를 통해 평소 가족이나 연인, 지인에게 쉽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특별한 메시지로 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ungjayjung@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36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