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1,800여 세대 추가 오픈 준비 중

SK디앤디 에피소드 BI 및 제작물 디자인 (사진=SK디앤디)
SK디앤디 에피소드 BI 및 제작물 디자인 (사진=SK디앤디)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가 ‘2021 iF 디자인 어워드’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기업정체성(CI)·브랜딩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iF 어워드는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레드닷(Red Dot)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는 시상식으로, 올해 전 세계 52개국에서 1만 여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SK디앤디의 ‘에피소드’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CI 및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에피소드’가 도시에서 생활하는 1~2인 가구의 새로운 주거 문화를 제시하고 이끌어나가고 있으며, 이를 컨셉화한 감각적인 결과물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 솔루션개발운용 본부장은 “’에피소드’는 공간을 넘어 다양한 경험 요소를 주거에 결합, ‘더 나은 도시 생활’을 위한 주거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노력에 대한 결실이자, 국내 공유 주거 브랜드 중 첫 수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공간을 넘은 주거 경험 플랫폼으로서 성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SK디앤디의 에피소드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커뮤니티 중심의 주거 브랜드로, 입주자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공간, 소셜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에피소드는 공유 주거 브랜드 중 국내 최대 규모로, 현재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 등에서 약 680여 세대를 운영 중이며, 올 하반기 서초, 강남, 신촌, 수유 등 주요 지역에 약 1,800세대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37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