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양주시청)
(사진=양주시청)

[양주=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양주시 회천2동(동장 홍미영)은 오는 30일까지 경기도 제3차 공공기관 이전 유치 기원 이벤트 ‘봄 꽃 따라 공공기관도 오나 봄’을 실시한다.

‘봄 꽃 따라 공공기관도 오나 봄’ 이벤트는 새봄을 맞아 회천2동에서 시행하는 ‘화.화.하(花·華·㰤)’프로젝트 일환으로 꽃 화(花)·빛날 화(華)·웃을 하(㰤)는 ‘꽃으로 빛나고 환한 웃음이 가득한 마을 만들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참여방법은 회천2동 카카오톡 채널에 관내에 있는 봄 꽃 사진과 공공기관 3차 이전 서명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마을 주변에 식재할 수 있는 꽃을 전달하며 카카오톡 채널 오픈방을 개설해 참여한 사진을 주민 누구나 볼 수 있게 게시할 예정이다.

홍미영 동장은 “봄맞이 깜짝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우울해진 주민들이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며 “이벤트를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봄꽃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의 염원을 담아 양주시 유치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소소하지만, 우리 동네 곳곳에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전달해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kisnews032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38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