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onda’가 드라마 모범택시의 주인공, 이제훈과 onda!”
100만 다운로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 등 본격 마케팅에 나서

티머니onda 택시앱, SBS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지원.
티머니onda 택시앱, SBS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지원.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서울 택시업계가 주도하는 택시호출서비스, 티머니onda가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가운데 금요일, 토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SBS 인기 드라마, <모범택시>와 함께하며 ‘티머니onda’ 알리기에 나섰다.

(주)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서울 택시 양대 산맥인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문충석),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차순선)과 손잡고 선보인 택시호출 서비스, ‘티머니onda’가 SBS 금, 토 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지원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드라마 속 주요 스토리 전개가 택시를 통해 이루어지는 만큼, 티머니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자연스럽게 ‘티머니onda’ 브랜드를 노출하고 ‘티머니onda’ 택시호출 서비스만의 장점을 부각하여 차별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모범택시>는 동명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베일에 가려진 택시 회사 ‘무지개 운수’ 사람들과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정의를 실현한다는 내용이다. ‘모범택시 히어로’ 김도기부터 무지개운수 대표 장성철(김의성 분), 해커 안고은(표예진 분), 엔지니어 최경구(장혁진 분)와 박진언(배유람 분), 여기에 열혈검사 강하나(이솜 분), 지하 금융계의 큰손 백성미(차지연 분)까지 선명한 캐릭터가 극에 몰입감을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같은 쾌감을 선사,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해나가고 있다.

<모범택시> 제작지원을 기념해 티머니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티머니onda 프로탑승러 감사제’(5월 30일까지)를 통해 주 2회 이상 티머니onda를 타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매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첫 탑승 이벤트(5천원 GS25 상품권 증정), ▲티머니페이 이벤트(첫 자동결제 시 5천원, 이후 결제 시에는 10%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택시비 할인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조동욱 상무는 “4월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모범택시>가 너무 재미있어 매주 본방사수를 하고 있다”며 “이번 <모범택시>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드라마 인기처럼 ‘티머니onda’의 인기도 고공행진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39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