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사업 일환... 전국방문요양ㆍ목욕기관협회 주최, 지역별 나눔 행사 열려!
-각 기관에 배부된 쌀가루...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즈음 가래떡 및 백설기 등 떡으로 만들어 취야계층 및 독거어르신 전달 예정

▲전국방문요양ㆍ목욕기관협회 충북지부(지부장 곽연분, 오른쪽다섯번째) 임원 및 관계자는 27일 충주시 노은면 일원에서 소외계층 및 독거어르신 위한 물품 기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전국방문요양ㆍ목욕기관협회 충북지부 제공)

[충북=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전국방문요양ㆍ목욕기관협회 충북지부(지부장 곽연분)는 4월 27일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사업 일환으로 진행중인 '소외계층 및 독거어르신을 위한 물품(쌀가루) 기부 나눔 행사'를 충주시 노은면 일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전국방문요양ㆍ목욕기관협회에서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지원사업으로 일만포대를 전국 방문요양·방문목욕 기관협회로 배분하여 전달하는 방식으로 추진하고 있다.

충북은 32개기관에 1포대 20Kg 짜리 10포대씩 제공하기로 하여 총 320포대를 후원받았으며, 물품(쌀가루)은 제천의 7개 기관과 괴산 4개 기관, 충주 21개 기관으로 전달됐다.

각 기관에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가래떡과 백설기 등 여러가지 떡을 만들어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곽연분 충북지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행사를 주관한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와 사랑의 열매 공동모금회의 취지에 부합하여 전국방문요양ㆍ목욕기관협회 충북지부는  그 뜻을 받들어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를 마련됐다"면서 "따뜻한 마음도 전하는 행사가 될 수있도록 하며, 각 센터의 센터장님들에게도 봉사의 정신을 고취시키는 계기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돼다"고 말했다.

물품(쌀가루) 하차
▲물품(쌀가루) 하역
물품(쌀가루) 배분 준비
▲물품(쌀가루) 배분 준비
물품(쌀가루) 각기관 배분
▲물품(쌀가루) 각기관 배분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43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