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성주군이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1차 성주군 별고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지난 28일 성주군이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1차 성주군 별고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경북 성주군은 지난 28일 오후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성주군 별고을 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 27명에 대해 2021년 제1차 성주군 별고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 했다.

이날 행사는 연세대, 고려대, 강원대 의예과 등 우수대학에 진학해 선발된 대학생의 학부모를 초청해 개최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의 미래를 밝히고 나아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이바지 하는 인재로 키워내기 위해 성주군은 명품교육을 위한 아낌없는 투자를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12일 성주군인재육성기금 심의회에서 2021년도 별고을장학생 초등학생 72명, 중학생 69명, 고등학생 49명, 대학생 27명 및 예체능 특기자으로 선발키로 결정했으며, 제2차 초․중․고등학생 별고을장학생 선발은 자유학년제 등으로 성적산출이 불가능한 사유로 9월로 연기해 추진된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51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