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김진선 교육장, 화재 안전 119 릴레이 챌린지 동참
◦ 다음 릴레이 주자로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 호원고 교장, 새말초 교장 지목

(사진=의정부교육지원청)
(사진=의정부교육지원청)

[의정부=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김진선 교육장이 29일 주택용 화재 감지기와 소화기의 중요성을 알리는‘화재 안전 119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화재 안전 119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제58회 소방의 날(11월 9일)을 맞아 소화기, 감지기 등 주택용 소방시설의 중요성을 알리고 설치를 독려하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김진선 교육장은 오정호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됐으며,‘1(하나의 집·차량마다), 1(하나의 소화기·감지기를), 9(구비합시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공유하였다.

김진선 교육장은“요즘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많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어 화재 발생 위험이 커졌다”며“나뿐만 아니라 가족, 이웃 모두의 안전을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에 적극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진선 교육장은 다음 119 릴레이 챌린지 주자로 이용주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 김계진 호원고등학교 교장, 김선욱 새말초등학교 교장을 지명했다.

kisnews032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52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