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디베로X인플루언서 최선정! 라미띠에 동시 입점 및 단독 프로모션에 눈길!

베디베로, 2021 신제품 면세점&백화점 ‘라미띠에’ 동시 입점 런칭! (사진=(주)베디베로 제공)
▲베디베로, 2021 신제품 면세점&백화점 ‘라미띠에’ 동시 입점 런칭! (사진=(주)베디베로 제공)

[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베디베로(대표 전소연)의 이탈리안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가 이종석, 공효진, 송혜교, 아이유에 이어 올해는 엄정화를 뮤즈로 신제품을 런칭해 면세점 백화점과 라이프스타일 커머스몰인 ‘라미띠에’에 동시 입점 및 단독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라미띠에는 인플루언서 최선정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전문몰로 최근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E-커머스몰이다.

베디베로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자 인플루언서 중에서도 베디베로의 뮤즈를 찾고 싶었는데 라미띠에 최선정의 경우 베디베로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감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담은 뮤즈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여 신제품 런칭과 동시에 단독 프로모션을 최초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베디베로 이번 신제품은 VVA05/HAV, VE2060/BLK 2가지 제품으로 베디베로만의 독창적인 쉐입과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담아 이제 막 5월 런칭으로 디자인을 공개했다.

인플루언서 뮤즈 최선정은 “평소에 다양한 브랜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지만 베디베로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라고 전했으며 또 그녀는 선우은숙의 며느리로 고부과 함께 착용한 컷이 화제가 되어 SNS에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베디베로는 관계자는 “전 연령이 소화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그 누구보다 잘 소화해주고 솔직하게 표현해주는 인플루언서 최선정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인플루언서 최선정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55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