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멘토줌인' 포스터 (사진제공=유니브리더스)
▲ '2021 멘토줌인' 포스터 (사진제공=유니브리더스)

[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대학생 사회공헌단체 '유니브리더스'는 온라인 멘토 특강 프로그램인 '2021 멘토 ZOOM IN(이하 멘토줌인)'을 5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4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멘토줌인'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릴레이 강연 프로그램으로서 코로나 19 확산으로 오프라인 활동이 어려운 국내 대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하여 기획됐다.

이번 '2021 멘토줌인'이 시즌1, 2보다 한층 더 개선된 점은 계열별 맞춤식 강연과 취업 마인드교육 프로그램이며 인문사회, 이공, 자연과학, 디자인/영상의 계열별로 전문가들을 만나 직업의 비전, 현황, 노하우 등의 실제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게끔 구성됐다.

또한, 시시각각 변하는 사회 속에서 어떤 마인드를 가진 청년이 성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마인드교육 프로그램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서 약 300명의 국내 대학생들이 참여해 강연을 들었을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집기간은 5월 6일까지이며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활동을 수료한 학생에게는 수료증 제공 및 각 전문가의1:1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유니브리더스’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오늘의 리더와 내일의 리더의 만남'을 주선하는 유니브리더스는 대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대학생 사회공헌단체이다. 유니브리더스는 국내 및 해외 청소년 문제의 원인과 해결책을 논의하며 현지 전문가와 함께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으며,  2021년에도 '멘토 ZOOM IN'과 '리더스 컨퍼런스' '한아프리카 개발 포럼'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59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