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기업에 대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홍보‧판매 지원

2021 부산브랜드페스타 포스터 [사진제공=부산광역시]
2021 부산브랜드페스타 포스터 [사진제공=부산광역시]

 

[부산=내외뉴스통신] 손충남 기자

부산시가 부산브랜드페스타로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중소기업들에게 판로 개척 및 매출 증대의 기회를 제공한다.

부산시는 4월 29일부터 6월 18일까지 2021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지역 중·소상공인의 우수제품 홍보·판매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활성화 및 지역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지원하고 대기업·공공기관 등과 상생협력 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린다. 

부산브랜드페스타에서는 부산기업제품 판매존을 구성해 사회적 경제기업, 창업기업 및 부산 대표 산업인 신발, 수산물,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기업들이 참여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부산브랜드페스타는 부산시 소재 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6월 18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부산브랜드페스타 사무국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브랜드페스타 홈페이지 및 부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시는 이번 행사로 코로나19 위기 속 제품 홍보·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 판매의 장을 마련하며, 합동구매상담회 및 비대면 홍보지원 등을 통해 참여기업들을 지원한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행사, 이벤트, 사전홍보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부산 기업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cnson78@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62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