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독거어르신 대상 밑반찬과 후원물품 전달

▲장흥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30일 ‘사랑의 광주리’ 나눔 행사를 열었다.(사진제공=장흥군)
▲장흥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30일 ‘사랑의 광주리’ 나눔 행사를 열었다.(사진제공=장흥군)

[장흥=내외뉴스통신] 김도형 기자 

장흥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장용, 강경일)는 지난달 30일 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광주리’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전했다.

이번 ‘사랑의 광주리’에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 사업비로 마련한 밑반찬 3종(장조림, 젓갈, 콩자반)과 과일, 그리고 기타 후원물품인 요구르트, 마스크, 참치캔 등을 담았다.

4월 사랑의 광주리 나눔 행사에는 장흥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독거어르신 40가구를 대상으로 직접 가정을 방문해 안부를 살피고 밑반찬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김장용 장흥읍장은 “어려운 이웃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복지 문제 해결에 적극 앞장서 주시는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모두가 행복한 장흥읍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63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