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PIXY) (사진 제공 =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픽시(PIXY)가 첫 번째 미니앨범이자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Chapter02. Fairy forest“Braver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더 강력해진 두 번째 세계관 스토리 속으로 팬들을 초대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지난 3일 1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PIXY(픽시)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Chapter02. Fairy forest“Bravery”)’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Let me Know’를 포함해 인트로곡 ‘Intro : sgniwym htiwylF (Fly with my wings)와 The moon, Greedy, Insomnia, 날개(Wings) Remix, Let me Know(Inst), The moon(Inst)까지 다채로운 8가지의 수록곡이 들어있어 픽시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역량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틀곡 ‘Let me Know’는 픽시가 마녀에게 유혹되어 날개를 얻는 법을 알고자 하는 욕심에 사로 집혀가는 이야기를 마치 사랑에 빠지는 과정에 비유한 곡으로 강렬한 힙합 베이스에 EDM 사운드가 섞인 곡이다. 코러스 파트에 심장을 울리는 듯한 Horn 소리는 듣는 이들에게 강렬함을 선사하며 픽시라는 이름에 걸맞는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들은 파워풀한 무대 퍼포먼스가 무기인 그룹인 만큼 이번에도 넘치는 에너지와 진화된 모습으로 무대를 그려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올라트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인 Kevin D(D_answer)를 필두로 D_answer의 Glow, Dr.j, LUZY, Nomal 그리고 레드벨벳, 이달의 소녀, 슈퍼주니어 규현의 곡을 프로듀싱하며 인정받고 있는 프로듀서 Jay Lee와 최근 펜타곤의 수록곡들을 프로듀싱하며 떠오른 신예 프로듀서 chAN's가 함께해 탄탄한 음악은 물론 픽시의 색깔을 화려하게 나타냈으며, 이번 세계관 역시 데뷔 앨범에 이어 멤버 샛별이 참여하여 이야기의 진정성을 한층 깊어지게 하였다.

또한 픽시는 유니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자신들의 판타지를 구현, 누구보다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가요계에 안착했기에 앞으로 어떤 무궁무진한 콘셉트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새로운 음악으로 또 한 번 K-POP을 사랑하는 대중의 오감을 매료시킬 픽시는 첫 미니 앨범 The 1st Mini Album ‘Bravery'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71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