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내외뉴스통신] 김형인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마이맥 티셔츠를 지난 4일부터 고등학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사진제공=디지털대성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마이맥 티셔츠를 지난 4일부터 고등학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사진제공=디지털대성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마이맥 티셔츠를 지난 4일부터 고등학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대성마이맥에서 무료 배포하는 마이맥T는 어디든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블랙 반팔 티셔츠에, 대표 강사의 슬로건과 로고를 특별한 인쇄로 더했다. 17수 프리미엄한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비치지 않고, XL 사이즈로 제작하여 남녀 어떤 체형이 입어도 넉넉하고 편안한 게 특징이다.

마이맥T 반배송 신청은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고 1, 2는 반 친구 5명이, 고 3은 반 친구 10명이 모여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학교로 배송되며, 대성마이맥에서는 총 2만 개의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선착순 500반 한정으로, 수험생의 피부 관리를 위한 조아제약의 피부 케어 패치까지 제공한다. 조아제약의 ‘조아덤 뷰티케어’는 여드름, 흉터, 상처 커버는 물론, 피부에 강한 밀착력을 가지고 있어 화장과 세수까지 가능하다. 1팩에는 두 가지 크기의 패치가 115패치 들어있으며, 한 반에 배송되는 1박스에는 총 20팩이 들어있기 때문에 반 친구들과 넉넉히 나눠 쓸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체육대회는 불분명하지만, 마이맥T 반배송 이벤트로 친구들과 반티를 함께 입는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며 “다가오는 여름의 무더움 속에서도 시원하게 공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형인기자 anbs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75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