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부터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및 고객과의 소통 확대 차원, 고객패널 운영
- 올해부터‘시니어 고객패널’함께 선발, 고령소비자 의견 반영해 불편사항 개선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금소법 시행에 따른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고자 고객패널인‘우리 팬(Woori Fan) 리포터’2기를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2기 고객패널은 15명 내외로 우리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수도권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정기간담회에 참석해 ▲상품/서비스 개선사항, ▲고객 불편사항,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등 고객 관점의 참신한 의견을 제안할 예정이며,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만 60세 이상의‘시니어 고객패널’선발을 통해 고령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적극 개선할 계획이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 WON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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