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아리랑스포츠클럽 초등부 및 주세혁선수 단체 (사진제공=전남도체육회)
진도아리랑스포츠클럽 초등부 및 주세혁선수 단체 (사진제공=전남도체육회)

[남악=내외뉴스통신] 박용하 기자=전남탁구협회 박용수 회장이 지방의 열악한 환경 속에서 특별한 재능기부로 진도초등학교와 진도아리랑스포츠클럽에 체계적인 훈련과 기술 보급, 탁구회관 환경 개선 및 용품지원 등 도움을 주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고 밝혔다.

6일 전남도체육회에 따르면,  현재 진도초등학교와 스포츠클럽에서는 탁구를 가르칠 수 있는 강사의 수급이 어려운 실정이다.

이에, 진도군에서는 탁구 전문선수 출신인 박용수 회장에게 감독 겸 코치, 탁구 활성화를 위해 건의를 했고 이를 안타깝게 여긴 박회장이 직접 나서기로 결정했다.

이 날 재능기부에는 박용수 전남탁구협회회장과 서민성 대한탁구협회 생활체육위원장, 김태주 대한탁구협회 생활체육부위원장, 전 탁구 국가대표 출신이면서 현 대한탁구협회 미디어 위원장, 현 마사회 소속 주세혁 선수가 함께 진도에 방문해 진도아리랑 클럽 회원 및 초등부 선수반에게 원포인트레슨을 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재능기부로 함께한 박회장은 “지방의 특성상 전문적인 훈련을 할 수 있는 강사를 수급하는데 어려운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탁구를 배우겠다는 열정을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며 “직접 발 벗고 나서서 전남탁구 뿐만이 아니라 전남체육에 거름이 되고자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재능기부를 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한편 진도아리랑스포츠클럽(대표 안창주)는 “박회장과 주선수가 우리 클럽의 어르신 및 유소년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주고 탁구 활성화에 대해 서로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누며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진도군 뿐 만 아니라 전남탁구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gostop5515@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78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